Skip to content

What we’re about

Note that Million AI School (백작 스쿨) in Seoul is globally partnered with Million AI Startups in Palo Alto, California. http://www.meetup.com/Million-AI-Startups/ 

혁명적으로 다가오는 인공지능 (Revolutionary Artificial Intelligence)을 기반으로 백만 송이 작은 기업을 백작스쿨의 큰 목표입니다. 백작스쿨 은 스스로 배우는 학교입니다. 

• 인공지능은 인간 지능을 흉내 낸 가장 지능적인 도구입니다. 인간은 인공 지능을 활용 – 더럽고 (Dirty) 어렵고 (Difficult) 위험한 (Dangerous) – 소위 3D 업종에서 해방되어 인간의 삶의 질을 높여 줍니다.
• 인간은 평생 하루 종일 일만 하는 기계나 노예가 아닙니다.
• 미래의 (살기 좋은) 나라는 인공지능의 도움으로 – 먹고 살고 배우는 - 인간의 기본적 삶 (Basic Living) 을 보장하면서 보다 나은 삶을 위한 창조적인 일을 하며 살 것 입니다.
• 우리 인간은 우주 만물의 영장으로 저마다 특별한 재능 (Unique Talent)을 가지고 태어 납니다. 인간의 잠재 능력은 놀라울 정도로 거의 무한합니다.
• 저마다의 잠재된 재능을 찾아 가꾸면 자기만의 평생 기업을 누구나 가질 수 있습니다.
백작스쿨 은 인류가 저마다 타고난 재능을 함께 찾아 가꾸는 평생 학교입니다.
우리 인간은 아름다운 삶을 살 가치를 지닌 우주의 가장 위대한 존재입니다.
여러분, 우리의 아름다운 도전을 함께 하지 않으시렵니까? 인간은 도전을 할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오늘 시작하면 내일의 소망이 자라 납니다.


백작스쿨은 나이에 상관 없이 세상 누구나 저마다의 작은 기업을 가꾸고자 함께 하는 평생 학교입니다.

참고로 백작 스쿨은 영리더쉽 미래 재단에서 주관합니다. 

영리더쉽미래재단은 현 사회의 모순과 부조리 속에서 방황하고 좌절하는 청소년들을 글로벌한 시민으로서 다가올 미래의 주역으로 키우고자 하는 목표에 도전하고자 모였습니다. 

영리더쉽미래재단은 국내와 미국 실리콘밸리를 연결하여 2030년 백만 글로벌 영리더 육성을 목표로 하는 활짝 열린 순수 시민 NGO 모임입니다.

꿈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노력하면 된다고 하는 믿음과 소망을 가지고 합니다.

어디에 있거나 누구나 환영합니다. 이메일 주시면 안내할 게요. 함께 해 주세요

영리더쉽 미래 재단 신홍식 올림

ylff@crosscert.com